이혼,위자료,재산분할,친권·양육권등 가사문제 해결 No.1

☏ 무료 이혼상담 신청 ☏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약속드립니다.

  

고객후기최신글_new

미성년자녀에 대한 면접교섭권 상...
  • 아이의 양육권은 박탈되고 면접교섭권이라도 있어야되는 생각에 이곳에다 문의했습니다.

    상담 신청했는데,한시라도 급하기 때문에 그날 바로 상담받았습니다.

    아이는 아내가 데려갔는데 아내가 아이를 보여줄 생각은 없는것 같아 도움 청합니다..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앞으로 어떻게 진행될지는 전문뵨호사님과 심층상담 해봐야겠습니다.

믿음이 가네요.감사합니다.

사실 추석 전에도 변호사 몇분이랑 여기저기 상담해 보고 또 상담했습니다. 어떤 변호사님 실장님은 제 사정을 들고 설명도 잘 해 주시다가 남편을 개X끼네요~라고 욕을 해서 그때는 속시원하고 웃겼는데 한편으로는 좀 기분이 안좋았어요. 남편 욕하는 것도, 변호사분들도 그런 욕을 하는 것도 좀 그랬는데. 여기 변호사님은 완전히 다르네요. 너무 맘에 들고 사실 경제적인 것도 고민이였는데 제일 만족스러웠습니다. 제 사건 진심으로 잘 부탁드려요. 고민이 많았던 만큼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생활력없는 남편과 이혼

전업주부로 생활하기를 원한 남편때문에 경력 쌓아보지도 못하고 바로 전업주부로 눌러 앉았는데
가져다주는 생활비는 커녕 빚만 지고 오는 남편때문에 도저히 참지 못하고 이혼하려 합니다.
저는 어떻게든 버틴다고 해도 어린 아이들이 너무 불쌍해서 갈라서는게 서로에게 좋다고 생각했습니다.

이혼은 남의 일인줄 만 알았는데

이렇게 되버렸네요. 처음에는 막막했는데 상담을 하다보니 제가 뭘해야할지도 확실해져서
한시름 놓았습니다.
이제는 예쁜 우리 애들과 좋은 미래만 꿈꾸보려 합니다.

도움주신 이혼법률도우미 감사합니다.
 

이혼 소송 시작이네요

남편의 고쳐지지 않는 바람과 집에서 저와 애들에게 폭언하고 집도 제대로 들어오지 않고 생활비도 몇달전부터 안주고 정말 몇번이나 이혼생각했지만 애들때문에 참아왔는데 이제 끝내겠습니다.

협의이혼하자고 하면 알았다고 하다가 법원가자면 약속안지키고 저를 집에 있는 보모나 가끔 욕구 해소하는 여자로밖에 생각안하는 것 같은 모욕감을 느낀 적이 많았습니다.

더 이상 협의이혼 기대않하고 소송으로 깔끔하게 정리하기로 했습니다.

부탁드려요

남편과 시어머니와 사이가 안좋아 결국 이혼하게 되었네요.

집안이 대단하여도 그 유세가 적당해야지 정말 견디기 어려웠습니다.

저희 집도 산다면 사는데 저희 부모님은 안그러시는데 시댁은 저 어디가 싫은지 정말 말도안되요.,

남편도 줏대도 없고 아뭏던 위자료 제대로 받고 싶어요, 뭐 위자료도 꼭 필요한 것은 아니지만 요~..

아뭏던 감사합니다. 잘 부탁드릴께요

친절한 상담 감사합니다.

남편에게서 수시로 폭력당하고 욕설당하고 아이들 앞에서도 모욕당하고 정말 이렇게 사는 것이 맞나 싶기도 했는데

그때마다 친정부모님 이혼한 것 때문에 난 절대 이혼안하겠다고 마음먹었는데 정말 사람 잘 만나야겠다는 생각이 정답입니다.

살면서 재테크는 제가 다했는데 전업주부라고 재산분할 비율이 너무 작아 억울했는데  다들 전업주부는 그정도라고 하여 실망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실장님은 재테크 과정을 세세하게 물어주고 남편의 세세한 생활모습까지 전부 캐물어주어서 저도 할말 다해서 속시원했는데 이러한 재테크 과정이 기여도에 포함된다고 하여 해볼만 하다는 각오를 갖게되었습니다.

실장님 조언대로 남편에게 반반 제시하고 거부하면 추접하지 않게 소송으로 받을 만큼 받고 당당하게 끝내려고요.

상담 정말 감사합니다.또 연락드릴께요

감사합니다.

아내가 연하남하고 간통한 증거 잡고서 처음엔 이혼까지 생각했지만 실장님 말씀처럼 상간남 소송만 한 것도 지금 생각하면 괜찮은 결정이였던 같습니다. 지금 집사람은 반성하고 오로지 집에서 이것저것 소일하고, 부업하면서 나름 지내고 있고, 그래서 저도 주말에 전보다 더 자주 가족여행하면서 감정을 회복하고 있습니다.

상간남에게 받은 위자료 얼마 안되지만 나름 알차게 지출하였습니다.

이제야 후기 남깁니다. 감사합니다.  

상담신청현황

19.12.05 이혼상담 구재*
19.12.03 이혼상담 송귀*
19.12.03 이혼상담 박해*
19.11.26 이혼상담 서연*
19.11.25 이혼상담 손너*
19.11.23 이혼상담 김수*
19.11.20 이혼상담 김선*
19.11.17 이혼상담 홍혜*
19.11.16 이혼상담 김경*
19.11.16 이혼상담 백경*

 

 

60
1,071,625
Since 2017-09-08

 

법무법인 중앙  l  대표변호사 : 이희권

사업자 No. 489-85-01140  I E. joonganglaw@naver.com

(06646)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 48길32, 4층 (서초동,현정빌딩)

 

카카오톡 상담 : @법무법인 중앙

 

개인정보관리책임 및 광고관리책임 담당변호사 : 이희권

 

 

Copyright ⓒ  혼법률지원센터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