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위자료,재산분할,친권·양육권등 가사문제 해결 No.1


  
문서 첨부 제한 : 0MB/5MB,  0/20Files
허용 확장자 : *.*

고객후기최신글_new

합의이혼 숙려기간 중입니다

이혼법률도우미 도움을 받아 이혼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혼을 결심하기 전까지는 앞으로 미래 걱정도 되고

아이들 양육걱정도 많이 되서 힘들었는데, 
이제 막상 숙려기간을 보내고 있으니 속이 편하고 아픈데도 없어지고.. 정말 속편하네요.

 

숙려기간 끝나서 마지막까지 마무리 잘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이혼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정말 친절하세요~

재산분할이 가장큰 고민인데 감사...

황혼이혼을 생각하였는데 남편이 해주겠다고 하더니 계속 약속한 날에 핑계대고 안나오고 피를 말립니다.

엊그제도 여자 만나고 들어왔다가 걸렸는데 앞으로 안그렇겠다고했지만 벌써 수십번입니다.

다 늙어서 병걸려오면 어쩔것이고 자식들 보기에도 민망하고 이제야저제야 고민하다가 방문상담받았는데 속이 다 시원합니다. 이혼이 쉽지는 않네요, 재산분할이 가장 고민입니다. 가진것도 없고 빚만 있는데 ~

실장님 조언처럼 조금 더 고민해 봐야할 것 같아요. 상담 감사했어요

잘 부탁드려요

제가 상간녀 소송이란 걸 하게 될지 순간이라도 생각해 본적이 없고, 앞으로 어떻해 해야 할지도 잘 모르겠습니다. 일단 무조건 남편과 상간녀가 서로 싸우게 하여 떨어지도록 하고, 상간녀 소송 중 남편 반응을 보고나서 이혼을 고민하자는 말씀이 맞는 것 같습니다. 저는 이혼 생각 조차 싫습니다. 남편 진심이라도 알고 싶어서 결심했습니다. 증거는 충분하다 하셨으니 잘 부탁드려요, 소송 절차 자세히 설명해 주셔서 고맙고 그래도 모르니 계속 귀찮게 할께요. 감사합니다.

상담감사합니다.

저는 회사 업무가 출장가는 일이 많아서 한달에 10일 정도는 따로 지내고 있습니다. 이게 화근이였는지 아내가 친구들 만나다가 바람이 났습니다.

상간남과 함께 만난 것을 현장에서 잡았는데 아내가 이혼을 요구합니다.

저는 이혼과 상간남 소송까지 다 하겠다고 했는데 아내가 상간남을 건들지 말라고 하네요.

양육권, 재산분할 할 것도 없지만 아내가 양육권을 안갖겠다고 하더니 상간남 건들면 양육권 청구하겠다고 합니다.

여기저기 이혼상담을 했는데 제가 원하는 세세한 답변은 해주지 않던데 여기 실장님께서는 소송을 안맡겨도 상관없다면서 방문상담에서 정말 만족스럽게 설명해 주어 고마웠습니다.

우선 협의이혼 조건을 다시 한번 시도해 보고 안되면 이혼소송 정식으로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제집행 다 부탁드려요. 감사합니...

상간녀랑 남편에게 당한 모욕을 생각하면 아직도 가슴이 떨리네요

판결 2,000만원 받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돈 보다는 상간녀랑 남편 때문에 소송한 것이라 이제는 돈 줘도 안받고 강제집행할 것입니다.

무조건요, 강제집행 다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잘 부탁드려요. 정실장님

정실장님 믿고 소송 진행합니다. 변호사님께서 젊으시지만 상담하면서 변호사님의 자신감과 성실성, 제 마음을 공감하고 반드시 승소해 주겠다는 말씀에 눈물이 났습니다. 남편과 상간녀에게 제대로 고통을 주고 싶습니다.

참 사법고시가 없어진 대신 앞으로 로스쿨이 대세이고 그만큼 젊고 강단있는 성품을 갖고 있으시는 변호사님의 모습을 대하고서 정말 안심이 되었습니다.

정실장님. 변호사님 믿고 갑니다. 중간중간 자주 연락할테니 지금처럼 잘 살펴주세요~    

생활력없는 남편과 이혼

전업주부로 생활하기를 원한 남편때문에 경력 쌓아보지도 못하고 바로 전업주부로 눌러 앉았는데
가져다주는 생활비는 커녕 빚만 지고 오는 남편때문에 도저히 참지 못하고 이혼하려 합니다.
저는 어떻게든 버틴다고 해도 어린 아이들이 너무 불쌍해서 갈라서는게 서로에게 좋다고 생각했습니다.

이혼은 남의 일인줄 만 알았는데

이렇게 되버렸네요. 처음에는 막막했는데 상담을 하다보니 제가 뭘해야할지도 확실해져서
한시름 놓았습니다.
이제는 예쁜 우리 애들과 좋은 미래만 꿈꾸보려 합니다.

도움주신 이혼법률도우미 감사합니다.
 

상담신청현황

20.06.05 이OO 전라남북도
20.06.05 김OO 경기도
20.06.03 김OO 전라남북도
20.06.03 김OO 경기도
20.06.01 유OO 대구광역시
20.05.29 이OO 경기도
20.05.28 오OO 전라남북도
20.05.25 김OO 부산광역시
20.05.24 도OO 경기도
20.05.23 박OO 경상남북도

204
1,173,703
Since 2017-09-08

 

 

법무법인 조우  l  대표변호사 : 정이훈 

사업자 No. 655-85-01179  I E. law7297@naver.com

(06646)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 48길32, 4층 (서초동,현정빌딩)

 

상담문의 : 010-5472-7297 

 

개인정보관리책임 및 광고관리책임 담당변호사 : 정이훈

Copyright ⓒ  로펌조우 이혼법률지원센터  All rights reserved.